토니모리, 티아라의 광고 화보 공개
토니모리, 티아라의 광고 화보 공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8.1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톡톡 튀는 개성 뽐낸 메이크업 스타일 제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인 걸그룹 티아라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광고 화보를 촬영해 8월17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티아라가 토니모리의 브랜드 모델로서 진행한 첫 번째 광고 화보 촬영으로 토니모리의 이번 가을 시즌 메이크업 컬러와 함께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를 강조하는 다양한 촬영으로 진행되었다. 촬영 내내 티아라 멤버들은 세련되면서도 톡톡 튀는 개성 넘치는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

한편 티아라는 이날 오전부터 저녁 늦게까지 진행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끝까지 열정적이고 발랄한 웃음으로 촬영에 임해 스텝들과 관계자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티아라의 리더 효민은 “티아라 멤버들이 평소 화장품이나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 이번 토니모리 광고 모델이 된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특히 토니모리의 아이라이너나 립스틱은 잘 번지지도 않고 발색이 좋아 자주 사용해 왔다”고 촬영 소감과 함께 제품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나타냈다.


마케팅팀 박재범 팀장은 “광고 화보 촬영을 통해 티아라가 가진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와 각자가 가진 개성을 토니모리 스타일로 잘 표현해 냈다”며 “앞으로 토니모리의 브랜드 모델로서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체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촬영한 티아라의 광고 화보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바디제품 등의 콘셉트로 진행되었으며 해당 광고는 제품 출시에 맞추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