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1102 라인' 6종 출시
LG생활건강, ‘숨37 1102 라인' 6종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8.1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발아발효 콘셉트 적용 안티 에이징 라인 리뉴얼

LG생활건강은 청정식물의 발아발효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와 탄력을 회복시켜주는 자연발효 안티 에이징 화장품 ‘숨37 1102 라인’을 선보였다. 스킨,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 오버나이트 팩 등 6종 구성 가격은 각 5만원~11만원선. 


자연발효 브랜드 ‘숨37’ 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자연발효 화장품이라는 콘셉트 아래 차별화된 사용감과 탁월한 피부 개선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백화점 최고급 브랜드로 대표적인 발효화장품 시장의 선두주자다. 


이번에 선보이는 숨37 1102 라인은 기존의 라인을 4년 만에 리뉴얼 한 것으로, 16종의 꽃, 허브, 곡물 등의 청정식물의 씨앗을 저온순화발아시켜 더욱 강력한 자연발효의 효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발아란 식물이 성장을 위해 효소, 비타민, 미네랄, 필수 아미노산 등의 생명력이 급속하게 증가되는 순간으로 생장에 필요한 모든 영양성분이 최고조에 달하는 시점이기도 하다.


숨37 1102 라인은 이처럼 발아된 청정식물을 1년간의 저온순화의 과정을 거쳐 유효성분을 더욱 극대화 시킨 후 자연발효의 과정을 거쳤다.

저온순화란 저온 조건에서 저장된 야채나 채소가 더욱 맛이 좋아지고, 질이 좋은 상태로 성분이 변화되는 방법으로 눈이 많이 오는 곳에서 전통적으로 사용하는 매우 과학적인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숨37 1102 라인은 16종의 청정식물의 발아를 1년 동안 저온순화 과정을 통해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증대시키고, 이후 자연발효 과정을 통해 씨앗과 싹에 풍부한 영양성분 및 다양한 미네랄 성분 등의 피부 흡수율을 향상시킨 제품으로 피부에 폭발적인 에너지를 공급해 주는 등 차별화된 발효라인이다.

특히, 숨37 1102 라인은 숨37의 주력 라인임에도 스킨, 크림 등의 용량은 증량 했고, 전 제품 가격은 4년 전과 동일하다.


핵심 제품인 ‘숨37 1102 바이탈 에센스’는 부드럽고 풍부하게 발리는 발아발효의 고농축 에센스다. 피부 생명력을 강화하고, 찰지고 밀착감 있게 발리는 등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줘 발효의 효능을 느낄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숨37 1102 타임 컨트롤 크림’ 또한 세월의 흔적을 회복시켜 탄탄한 피부결과 탄력을 만들어 주는 강력한 안티 에이징 제품이다.


이외에도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등은 주름개선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오버나이트 팩은 발아발효의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수면팩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www.su-m37.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