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한류 타고 말레이시아 상륙
잇츠스킨, 한류 타고 말레이시아 상륙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8.04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가이왕 플라자에 1호점 오픈, 9월 2호점 예정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콘셉트의 잇츠스킨)대표이사 임병철)이 이 뜨겁게 퍼져가는 한류의 바람을 타고 지난 7월15일 말레이시아에 잇츠스킨 1호점을 오픈했다.



잇츠스킨이 말레이시아 1호점을 오픈한 승가이왕 플라자는 부킷 빈탕(Bukit bintang) 내에서도 가장 전통이 있는 쇼핑몰로 서울에 남대문에 비교할 만큼 다양성과 매우 많은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으며 말레이시아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쇼핑몰이다. 

잇츠스킨은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로우 그로웅 프로어(Low Groung Floor)에 입점하였으며 정문 메인 자리에 위치하여 인파가 몰리는 동선을 확보하여 입점과 동시에 높은 홍보효과도 톡톡히 발휘하였다. 



7월15일 오픈 전 2일 동안 한국 본사에서 파견된 직원들이 말레이시아 현지 직원들에게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그 외 업무협의와 매장 내부 디스플레이를 실시하였다. 잇츠스킨 말레이시아 1호점에선 브랜드숍 최초의 달팽이크림으로 잇츠스킨의 대표제품이 된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를 비롯하여 ‘파워 10 포뮬라 이텍터’, ‘엠디포뮬라 셀톡스 필러 EX’, ‘망고 화이트 필링 젤’등 꾸준한 베스트 셀러 아이템 분 아니라 개인별 피부 맞춤 처방 화장품으로 상반기 큰 인기를 끌었던 ‘잇츠스킨 비타5 프로그램’ 및 ‘잇츠스킨 알로에 수딩 젤’등 약 440품목을 운영 예정이다. 



잇츠스킨 말레이시아 1호점은 오픈 당일 큰 관심을 받으며 오픈일과 다음날인 16일 토요일, 17일 일요일 주말을 이용해 쇼핑을 하는 말레이시아 고객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으며 향후 말레이시아 시장 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진출의 적극적인 교두보를 마련한 것으로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이라는 콘셉트의 잇츠스킨은 2011년 'Believe it, It’s Skin'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을 통하여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제품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인정받고 있는 잇츠스킨은 말레이시아의 승가이왕이라는 전통있는 쇼핑몰 내에서도 유동인구가 많은 좋은 조건의 위치를 확보하며 이를 입증했다. 더불어 9월 중 타임스퀘어에 잇츠스킨 말레이시아 2호점을 오픈 예정에 있다.



www.itssk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