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 사명변경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사명변경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7.2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미용문화 선도기업 도약 위해 기업명 및 BI 재정립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를 운영하는 ㈜티이티이가 ㈜PSC Networks(피에스씨네트웍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BI를 재정립 했다.
 

 

이번 PSC Networks로의 기업명 변경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압도적인 NO1. 미용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나아가 글로벌 뷰티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의지가 담겨있는 것으로 박승철대표의 이니셜인 PSC를 적용하고 다양한 사업 분야를 커버할 수 있는 네트웍스를 조합하여 만든 것이다.
 

또한 변경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BI는 박승철 원장의 필체를 그대로 적용한 것으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기존 여성 얼굴 심볼과 명조체느낌의 BI와 함께 조합하여,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장인정신의 전통은 이어가면서도 가독성에 중점을 두어 새로운 BI를 만들어 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 이사는 “2011년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운영매장 200호점을 달성한 뜻 깊은 해로 당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부동의 1위와 글로벌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하여 여러 가지를 고민한 끝에 사명과 BI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 것”이라며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앞으로도 최초와 최고의 길을 가기 위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7월28일 200호점인 대구수성동아마트점을 오픈하였으며, 8월에는 성남신흥점, 부평2호점, 부산정관신도시점, 광나루역점이 오픈 예정으로 독보적인 1위 미용브랜드로써의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있다.
 

 

www.pscha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