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모이스트 콜라겐 겔’ 선봬
노에비아, ‘모이스트 콜라겐 겔’ 선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7.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크기의 콜라겐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영진노에비아(대표 김용권)는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해주는 집중 수분크림 ‘모이스트 콜라겐 겔(일명 콜라겐크림)’을 출시한다.

 콜라겐 성분이 표피층에만 수분을 공급하는 기존 콜라겐 크림과 달리 노에비아 모이스트 콜라겐 겔은 3가지 콜라겐의 트리플보습 작용으로 피부 속 깊숙한 곳부터 수분이 차올라 피부를 탱글탱글하게 가꿔준다.


3가지 사이즈의 콜라겐은 각각의 기능을 한다. 매크로 콜라겐은 표면에 막을 형성해 표피층에 수분을 지속적으로 유지시키고, 나노사이즈 콜라겐(가수분해콜라겐)은 피부 깊숙한 기저층까지 수분을 부여하며, 슈퍼나노사이즈 콜라겐(가수분해콜라겐)은 진피층의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시트롤린 성분이 콜라겐을 보호해 시간이 지나도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아미노산의 일종인 시트롤린은 생성된 콜라겐의 분해를 막고 수분을 보호해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 하루 종일 건조함을 느끼지 않게 도와준다.


이와 함께 7가지 유효성분이 피부고민에 작용하여 피부트러블을 개선시켜 준다. 히아루론산, 세라마이드, 코엔자임Q10, 로얄제리,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B6가 배합되어 보습효과가 더욱 높아지고 각각의 유효성분들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정상화시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또한 항산화작용으로 노화방지 효과도 있어 잔주름 생성을 방지해준다.


노에비아는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는 모이스트 콜라겐 겔의 우수한 발림성과 간편성에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수분라인으로 하계시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타사의 수분크림이나 수입제품과 비교해 용량 대비 가격이 저렴하게 책정되어 소비자에게 접근하기 용이하고 단일품목으로 소비자에게 노에비아를 알리기 위한 제품으로 적합하다고 판단,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www.knoev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