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 화장품 ‘알프스 하이드로 미스트’ 출시
차앤박 화장품 ‘알프스 하이드로 미스트’ 출시
  • 최형호 rhyma0580@jangup.com
  • 승인 2011.07.1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앤박화장품은 여름철 무더위로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 촉촉하게 해주는 ‘알프스 하이드로 미스트’를 출시한다.

알프스 하이드로 미스트는 청정지역 알프스 마테호른의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보습 미스트이다.

각종 식물 추출물이 피부가 오랫동안 물을 머금은 듯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해주고, 미세한 나노 수분 입자가 피부 속 깊이 보습 성분을 전달해 피부 갈증을 해소시켜준다.

또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뜨거운 태양에 노출되고 자외선, 에어컨바람, 스트레스 등의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자연적인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피부를 보호해준다.

5無(무파라벤, 무색소, 무인공향, 무광물성오일, 무벤조페논)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알프스 하이드로 미스트는 일반적인 미스트 제품과는 달리 캔 내부에 4겹으로 만들어진 별도의 파우치에 보관되는 방식으로, 내용물이 알루미늄의 내벽이나 압축 공기에 노출되지 않아 위생적이다.

메이크업 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항상 휴대 가능해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얼굴에 뿌려주면 충분한 수분과 영양이 공급되어 활력 넘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www.cnpma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