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뷰티스쿨, 교육산업대상 6년 연속 수상
MBC뷰티스쿨, 교육산업대상 6년 연속 수상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7.2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미용의 세계화 도모…국내 최대 규모란 명성 이어가
(주)뷰티르샤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대표 한준수)이 7월15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 9회 한국교육산업대상’에서 학원부문 6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교육과학기술부, 한국학원총연합회, 대한출판문화협회의 후원으로 진행된 한국교육산업대상은 국내의 교육 관련 우수 기업을 발굴, 선정하기 위해 학계 및 업계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을 선정됐다.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전국 36개 캠퍼스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학원으로, 연간 2만 여명의 뷰티 전문가를 양성하며 국내 미용 산업 선도하고, 해외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에어브러쉬 방식의 진화된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에어브러쉬 메이크업’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교육과정을 개설함으로써 지속적인 미용 기술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네일, 에스테틱, 헤어 등의 교육과정을 보유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특히 실시간 현장 투입이 가능한 전문 뷰티 아티스트 양성을 목표로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최고의 강사진을 배치해 수강생 개인별 능력에 맞는 맞춤 교육을 하는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그 중에서도 네일 심화 교육 프로그램인 ‘네일 엘리트 클래스’ 과정은 세계적으로 활동 중인 네일 아티스트에게 집중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과정 수료 후에는 국제 네일 대회 참가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최근에는 네일 엘리트 클래스 3기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이 미국 올랜도와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국제 네일 대회에서 부문별 1등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으로 한국 네일 기술 수준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


이 외에도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최근 1500여명의 메이크업 전문가가 검증한 고품질 메이크업 제품 르샤(LESHA)를 론칭하고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며 화장품 시장으로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메이크업 전문가를 위한 제품으로 탄생해 이제는 전문성과 트렌드까지 함께 반영하며 감각적으로 출시되고 있는 르샤 제품들은 현재 동화면세점과 롯데면세점에 입점해 국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르샤의 화장품 라인은 향후 온라인 판매 및 해외 수출까지 계획하며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세계화 도모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한국교육산업대상 수상에 대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한준수 대표는 “6년 연속 한국교육산업대상에서의 수상은 그동안 우리가 해온 노력에 주시는 상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미용 교육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미용산업 분야의 발전을 위해 멈추지 않는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ww.mbc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