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꽃입술의 비밀은 ‘페리페라 키스틴트’
소이현 꽃입술의 비밀은 ‘페리페라 키스틴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7.2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넌 내게 반했어’ 속 키스를 부르는 입술 화제
MBC 수목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서 청초한 매력의 정윤수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소이현의 핑크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그녀를 멀리서 지켜보는 연하남 이신(정용화)과, 헤어졌지만 마음 한켠이 아린 첫사랑 석현(송창의)까지 두 남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그녀를 더욱 아름답게 보이도록 하는 것은 바로 결점 없이 뽀얀 피부 결과 절제된 포인트 메이크업이다.


특히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기존 청순 메이크업과는 달리 드라마에서 소이현은 깨끗한 피부 표현에 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줘 역할에 생기를 불어 넣었다.


드라마 방영 후 소이현이 모델로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에는 소이현의 메이크업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송연비 페리페라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틴트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청순함을 살릴 수 있다”라며 “젤 타입인 페리페라 키스틴트를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발라 그라데이션한 후, 입술 안쪽에만 다시 한 번 발라 주면 지속력을 높여 하루 종일 선명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페리페라 ‘키스틴트’는 워터 타입의 틴트에 비해 보습력 및 지속력이 높아 건조해 지기 쉬운 입술을 하루 종일 촉촉하게 보호해 주고 선명한 컬러를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www.perip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