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아카데미, 네일숍 창업 커리큘럼 마련
반디 아카데미, 네일숍 창업 커리큘럼 마련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7.2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 교육비 전액지원으로 예비 창업자의 눈길 끌어
(주)위미인터네셔날(대표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네일 전문 교육기관 ‘반디 아카데미’가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 창업을 도와줄 커리큘럼을 새롭게 구성해 선보였다.

최근 소자본 창업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아이템은 바로 "네일숍’이다.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블루칩 아이템으로 이미 선정된 바 있는 네일숍은 소자본으로도 운영이 가능해 초보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반디 아카데미는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고충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네일숍 창업 교육비를 전액 지원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반디 아카데미의 네일숍 창업 커리큘럼은 3개월 속성코스로, 네일숍 성공 창업 노하우를 모두 전수받을 수 있다. 특히 현장 매뉴얼을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는 핵심기술 전수 및 매출을 높일 수 있는 살롱아트까지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3개월 교육비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특히 계좌제와 같은 국비지원 과정이 아니라 반디 아카데미에서 1:1 전문정규강좌를 장학금 지원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전문 네일과정에 목말라있었던 초보 창업 예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반디 아카데미 네일숍 창업 코스를 수료하고, 본사의 지원 받아 창업을 진행한 A점주는 “3개월 동안 집중적으로 창업을 위한 교육을 받은 것이 매장운영에 많은 도움을 주고있다”며 “점포, 인테리어, 직원 교육 등 본사 지원 역시 체계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들이라도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www.bandiacade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