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코스메틱 F/W 메이크업 제안
에스까다 코스메틱 F/W 메이크업 제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7.1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시함ㆍ순수함의 브라운 컬러 ”브라운 참”

에스까다 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이 2011년 새로운 F/W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한다. 2011년 F/W 메이크업의 주제는 ‘브라운 참’으로 가장 기본적이며 세련된 컬러인 브라운을 최대한 감각적으로 끌어냈다.

2011년 가을, 겨울 컬러는 전반적으로 다양한 얼굴을 가진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감각적이면서 다이내믹한 컬러들의 하모니로 가득 채워졌다.


에스까다는 브라운 참을 통해 브라운이 주는 깊고 풍부한 컬러감을 중심으로 최대한 내추럴하게 표현한 자연스런 눈매와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레드 입술의 카리스마가 여성의 우아함을 가장 섹시하게 표현한 ‘섹시 참 메이크업’과 페일한 핑크 입술과 또렷한 브라운 스모키 눈매의 과하지 않은 우아함이 순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최대한 강조한 ‘퓨어 참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이 두 가지 메이크업을 통해 한 번의 메이크업으로 여성들에게 그 동안 자신이 느끼지 못했던 섹시함과 순수함을 선택적으로 최대한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스까다 쓰리디 섀도 콤팩트 07호 브라운 참은 브라운 컬러 중심의 미스티 화이트, 앰버 오렌지, 쉬머 핑크, 코코 브라운을 배합했다. 특히 쉬머 핑크와 앰버 오렌지는 페일하면서 은은한 펄감이 살아있어 빛의 각도에 따라 분위기를 다채롭게 표현해준다.



에스까다 쓰리디 루즈 크리스탈 15호 베리레드는 하나만 발라도 시선을 사로잡을 듯한 선명한 레드로 입술에 임팩트한 섹시함을 가져다 주고 16호 핑크 소다는 페일하면서도 퓨어한 핑크로 스모키 아이에 적함한 톤 다운된 컬러감을 선사하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스모키 아이메이크업과 비비드 메이크업을 모두 만족시켜준다.

                                      

2011년 가을, 겨울 시즌의 새로운 컬러 출시로 다시 한 번 명품 메이크업 시장의 중심에 서게 된 에스까다는 제품의 우수성과 감각적인 색상으로 이미 전문점 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에스까다는 이와 같은 시장의 평가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전문점주들과의 소통에 주력하여 제품 세부 내용에 대한 교육과 현장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한 영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이 직접 현장에서 체험을 할 수 있는 테스터 제공과 홍보를 통해 제품의 노출을 더욱 확대해 젊은 고객까지 고객층을 확대할 방침이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