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보유력 향상, 신진대사 촉진, 물안개 분사방식
코리아나화장품은 여름철을 맞아 피부의 근본적인 수분 보유력을 높여 주는 콜라겐 성분과 신진대사를 도와주는 마린 미네랄 성분을 함유,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는 ‘New 코리아나 콜라겐 미스트’를 출시한다.
콜라겐 미스트는 피부 속 물이라 불리는 마린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을 20%나 함유하여 피부에 부드러운 보습막을 형성하고 건강한 피부결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마린 미네랄에 함유된 풍부한 이온이 피부 미네랄을 균형있게 유지시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보다 근본적인 수분 보유력을 키워주는 New 코리아나 콜라겐 미스트는 물안개 분사 방식으로 미세 입자가 피부에 달라붙듯 흡수되어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리지 않는다. 또한 가스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고 휴대성이 좋아 수분과 활력을 필요로 할 때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코리아나 이은숙 브랜드 매니저는 “미스트 제품은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일차적인 목표인 만큼 즉각적인 흡수력이 가장 중요하다”며 “물안개 분사 방식으로 피부 깊은 곳까지 콜라겐 미세입자를 침투시키는 New 코리아나 콜라겐 미스트를 통해 피부 속부터 채워 주는 풍부한 수분효과는 물론 콜라겐 성분 특유의 탄력효과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120ml, 3만5000원선.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