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베이비, 2천개의 샘플 증정 이벤트
존슨즈베이비, 2천개의 샘플 증정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7.0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의 세계적인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존슨즈베이비가 7월1일 8월7일까지 ‘존슨즈베이비 2000번 기준이 2000개의 샘플로 온다!’ 이벤트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존슨즈베이비가 모든 제품을 출시하기에 앞서 실시하는 2000번의 마일드 테스트에 관한 과학적인 브랜드 스토리를 소비자들에게 쉽게 알리기 위하여 기획됐다. 존슨즈베이비의 2000번 마일드 테스트에 관한 내용을 블로그 또는 카페에 포스팅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5주에 거쳐 총 2000개의 샘플 키트를 제공하며 응모 방법은 존슨즈베이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스팅한 URL을 기재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아기 눈과 피부는 어른과 다르게 연약해서 아기에게 적합할 만큼 순하고 안전한 제품이 필요하다는 철학에서 시작된 2000번의 존슨즈베이비 마일드 테스트는 가장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진심과 120년간의 노하우를 담고 있다.


존슨즈베이비는 2000번의 엄격한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증표로서 샴푸 및 워시 제품에는 NMT(No More Tears : 노우 모어 티어즈) 마크를, 보습 제품에는 CPM(Clinically Proven Mildness)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NMT 마크는 깨끗한 증류수만큼 순해 아기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은 저 자극 제품임을 입증한다. CPM 마크 역시 까다로운 존슨즈베이비의 기준을 통과한 순하고 안전한 보습 제품에만 부여되므로 제품 구입 시 이 마크를 확인하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고은해 과장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아기를 위한 제품의 성분과 안전성에 관한 관심이 무엇보다 커졌다”며 “존슨즈베이비는 120년간 한 결같이 아기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까다로운 테스트를 고집해왔다. 앞으로도 아기를 위한 가장 순하고 부드러운 기준으로 존슨즈베이비를 떠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ww.johnsonsbab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