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참가
한메직협,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참가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6.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골 헤어드레서&미용전문가협회와 MOU 체결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이하 한메직협)는 6월19일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개최된 2011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심사위원자격으로 참여했다.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몽골정부가 주최하고 BBQ 몽골(대표 김일환)이 주관한 몽골 신인모델 선발대회는 올해로 2회를 맞이하며 제5회 BBQ 몽골모델 콘테스트를 겸해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주최사인 한국모델협회의 양의식 회장과 모델인터네셔날(주)의 도신우 대표가 심사위원장으로 참여했으며 SBS제작본부의 정효 감독, BBQ 김일환 대표, 한국모델협회 정병철 부회장, 모델 오미란 씨, 프로 바둑기사 조치훈 씨 등과 함께 안미려 회장이 심사위원으로 모델들을 심사했다.


또한 주 몽골 정일 대사 및 몽골후레대학교 정순훈 총장, 울란바트로 대학교 최기호 총장이 내빈으로 참석해 대회를 빛냈다.


몽골 최대의 모델선발대회로 몽골 전역으로부터 본선대회에 30여명의 모델들이 참가해 각 부분별 입상자가 선발됐으며, 입상자들은 2012년 1월 한국에서 개최될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 몽골대표로 참여하게 된다.


한편 한메직협은 대회 기간 중 몽골헤어드레서&미용전문가협회(회장 TSOGZOLMAA)와 MOU를 체결했다. 몽골헤어드레서&미용전문가협회는 1996년 울란바트로에서 30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시작, 몽골의 미용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해오고 있으며 프로페셔널 헤어드레서와 미용인을 발굴, 육성해 오고 있는 협회이다.


현재는 2000여명의 회원과 15개 지회를 가지고 활동하고 있으며 프로페셔널 대회와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이번 한메직협과의 MOU를 통해 미용 산업 발전에 필요한 인재양성과 고도산업사회에 따른 신기술과 정보를 교환하고 기술개발 및 제반 업무의 유기적 협력을 통하여 상호발전을 도모하기로 했으며 특히 한국의 미용기술을 세미나 및 대회를 통하여 몽골에 전파해 줄 것을 요청했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