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랑스의 여름 메이크업 ‘마린 걸즈’ 제안
프로랑스의 여름 메이크업 ‘마린 걸즈’ 제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6.2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피부톤에 청량감을 선사하는 쿨 서머 룩
프로랑스화장품은 2011년 서머 메이크업 패턴으로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청량감을 선사해 줄 쿨 썸머룩 ‘마린 걸즈(Marine Girl’s)’를 제안한다.

마린 걸즈 룩의 기본은 촉촉한 피부 표현으로 우선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프로랑스 에센셜 미스트를 사용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준다. 수분타입 기초 제품으로 가볍게 기초화장 후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겸비한 프로랑스 화이트닝 선크림을 사용하여 피부톤 을 화사하게 정리해 준다.


여기에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주는 써니글램 멀티 비비크림 1호를 바르고 써니글램 비비 파우더 팩트 21호로 산뜻하고 화사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준다.


눈은 프로랑스 오토 아이브로우 21호 갈색으로 눈썹이 난 방향대로 한올한올 심듯이 자연스럽게 그려준 후 시원한 사용감과 화사한 펄감이 매력적인 프로랑스 젤리 스파클 아이컬러 03 블루 색상을 눈두덩이 전체에 가볍게 펴 발라준다.


발색력이 뛰어나고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프로랑스 스피드 펜 아이라이너 블랙을 이용해 속눈썹 사이사이를 섬세하게 연결해 또렷하게 큰 눈매를 연출해 주고 물이나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깔끔하게 속눈썹을 업 시켜주는 프로랑스 써니글램 컬링 마스카라 블랙을 이용해 매력 있는 눈매를 완성해준다.


입술은 수분감이 풍부하고 쉽게 지워지지 않는 프로랑스 퓨어틴트 01 핑크틴트 색상으로 생기 있게 연출한다. 프로랑스 써니글램 물광 글로우 13 하이라이터 색상을 이용해 애플존을 화사하게 표현하고 써니글램 물광글로우 11 샤인핑크 색상으로 양볼 부위에 원을 그리듯 발라주어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마지막으로 바르자마자 신기하게 갈라지는 프로랑스 아트 매니큐어 03 하늘색을 바르면 시원한 마린 걸즈 서머 룩이 완성된다.


www.proranc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