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화장품, ‘아르가니아 3종’
서울화장품, ‘아르가니아 3종’
  • 최지흥
  • 승인 2011.06.2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서트 인증 성분 ‘아르간 트리 커넬 오일’ 함유

최근 ‘생명의 나무’로 알려진 모로코의 아르간 나무에서 추출한 아르간 오일이 헤어시장에서 유망 성분으로 각광 받고 있는 가운데 30여 전통의 헤어 제품 전문기업 서울화장품(대표이사 한광석)이 아르간 오일 제품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아르간 오일은 모로코의 남서부 지역의 원주민인 베르베르인(the Berbers)들에게 있어 건강을 지켜주는 ‘생명의 나무’로 알려 성분으로, 아르간 나무는 모로코의 Souss Plain에서만 자라며 남서쪽 80만 헥타르 면적에서 2100만 그루를 재배 하고 현재 유네스코의 보호 지역으로 등록 되어진 곳의 보호 수종이다.
 

 

서울화장품은 이러한 아르간 나무에서 추출한 아르간 오일을 특별한 첨가물 없이 친환경 시스템으로 추출한 ‘아르간 트리 커넬 오일’을 제품에 접목해 아르간 오일이 갖고 있는 활성산소 억제 효과를 그대로 시현해 냈다.
 

 

특히 이번 서울화장품의 아르간 오일 제품 출시는 30여년 전통의 헤어 전문기업의 노하우와 최고의 헤어 트렌드 성분이 만났다는데 큰 의미를 두고 있으며 향후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실제로 최근 헤어 전문기업들이 앞 다투어 아르간 오일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시장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 중이다.
 

 

이에 따라 30년 전통의 서울화장품 기술 노하우가 녹아 있는 ‘아르가니아 3종’이 시판시장에서의 선전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콘셉트
 

서울화장품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르간 오일 제품과 차별화하기 위해 유기농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순수 아르간 오일 추출 성분인 ‘아르간 트리 커넬 오일’을 제품에 함유했으며 효능을 배가시키기 위해 무려 6000mg을 제품에 적용했다.
 

 

'생명의 나무‘로 불리는 아르간 오일의 진정한 활성산소 억제와 탁월한 보습력을 강조함으로써 모발의 문제 해결은 물론, 파라벤, 동물성, 색소, 방부제, 알코올 등 유해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콘셉트를 잡고 있다.
 

 

제품 특징
 

서울화장품이 선보인 아르가니아 3종은 순수 추출 아르간 오일인 ‘아르간 트리 커넬 오일’ 함유 제품으로 아르간의 순수한 강점인 활성산소 억제력을 배가 시켰다는 게 주요 포인트다. 
 

 

아르간 트리 커넬 오일은 어떠한 첨가물도 없이 아르간 오일만의 특별한 추출 기술로 만들어진 성분으로 노화를 유발하는 활성산소 억제력이 그 어느 성분보다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탁월한 산화 방지 효과로 모발의 보습 작용을 도와주어 늘 촉촉하고 부드러운 모발로 유지해 주며, 사용감 역시 뛰어나 국내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특히 주요 성분인 아르간 트리 케넬 오일은 유기농 에코서트 인증을 획득해 전 세계적으로도 주목 받고 있는 성분으로 서울화장품은 고가 성분임에도 제품에 6000mg을 함유해 효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제품은 아르가니아 스피노사 에센스 오일, 아르가니아 스피노사 컬 크림 소프트 타입과 매트 타입 총 3종 구성이다.
 

 

제품 구성 


 

아르가니아 스피노사 에센스 오일(120ml)
 

생명의 나무로 불리는 아르간 나무 열매 오일이 함유 되어진 ‘아르가니아 스피노사 에센스 오일’은 강력한 보습과 영양성분을 모발 깊숙이 침투시켜 자연스러운 윤기와 부드러움을 부여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사용 후 끈적임 을 남기지 않아 산뜻한 사용감과 가벼움을 주며, 열 등과 같은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건강한 머리결로 유지시켜 준다.
 



 

아르가니아 스피노사 컬 크림(소프트 타입 / 300ml)
 

아르간 오일의 건강한 탄력을 부여하는 헤어 에센스 효과로 부드러운 질감의 정발효과와 부스스하고 흩날리기 쉬운 모발을 차분하고 매끄럽게 정돈 시켜준다.
 

 

소프트 타입 제품은 소프트한 사용감을 강점으로, 찰랑찰랑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 유지시켜 준다.


 




 

아르가니아 스피노사 컬 크림(매트 타입 / 300ml)
 

아르간 오일의 건강한 탄력을 부여하는 헤어 에센스 효과로 부드러운 질감의 정발효과와 부스스하고 흩날리기 쉬운 모발을 차분하고 매끄럽게 정돈 시켜준다.

 

셋팅제 사용으로 컬의 홀딩력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는 것이 매트 타입의 특징이다.
 

 

사용법


 

아르가니아 스피노사 에센스 오일은 적당량을 1회~3회 펌프 해 모발 손상부위와 스타일링 부위에 바른 후 손질하면 되며 펌 및 염색 등으로 인한 손상모발에 사용하면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헤어드라이어 또는 아이론 사용 전 모발에 바르면 열로 인한 손상을 방지할 수 있으며 열 등과 같은 외부 스트레스에 모발을 보호해 변색이나 퇴색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수분손실로 인한 정전기 발생을 방지하고 모발을 정돈시켜주어 건강한 머릿결로 유지시켜 준다.
 

 

아르가니아 스피노사 컬 크림 2종은 적당량을 덜어 손바닥에 고르게 펴 발라주고 스타일링 할 모발에 가볍게 쥐어주듯 바르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웨이브를 중심으로 사용하면 더욱 윤기 있고 탄력 있는 웨이브로 유지시켜 준다.
 

 

www.seoul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