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홈페이지, 스마트하게 변신
보브 홈페이지, 스마트하게 변신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6.1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정보와 사용자 편익 최적화…뉴미디어 마케팅도 박차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색조 전문 기업 (주)보브(대표 서덕원)가 홈페이지 새롭게 단장하며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에 나선다.

보브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지난 30년 동안 착실히 쌓아온 색조 전문 기업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종합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해 가는 보브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고자 했다. 특히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변화에 따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고, ‘소통을 통한 혁신’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이번 개편은 기업, 브랜드, 제품 정보에서 부터 커뮤니티, 뷰티정보 등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서비스를 좀 더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각 사업영역별로 카테고리화해 보브가 선보이는 보브, 캐슬듀, 제이딜라 제이, 보브옴므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리뷰만을 위한 단독 게시판 메뉴를 생성했다. 기존에 운영하는 보브의 모니터요원 뿐만 아니라, 뷰티 파워블로거들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제품력에 더욱 힘을 보탠 것이다.


마케팅본부 배선미 이사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전체적으로 일관된 레이아웃으로 디자인함으로써 보브만의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며 “사용자 편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보브, 캐슬듀, 제이딜라 제이, 보브옴므 등 브랜드별 콘텐츠를 하나의 사이트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SNS(Social Network Service) 트렌드와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해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과도 연동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든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SNS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 업무 효율성 향상, 서비스 품질 향상, 현장 중심의 업무 정착의 경쟁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보브는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기존 모바일 홈페이지, SNS 등과의 연계성을 높인 온라인 마케팅을 기반으로 성장을 가속할 방침이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