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여름 메이크업 ‘아쿠아 블루’
페리페라 여름 메이크업 ‘아쿠아 블루’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6.1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컬러 블루를 섹시함과 시크함으로 업그레이드
올 봄 시즌 핑크, 오렌지 컬러 립스틱이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유행한 만큼 2011년은 컬러가 곧 트렌드이다. 이른 더위에 여름 메이크업도 눈에 띄는 컬러 메이크업이 유행할 전망이다.

로맨틱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2011년 여름 메이크업으로 ‘아쿠아 블루’ 룩을 제안했다. 아쿠아 블루 룩은 여름의 대표 컬러 블루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섹시함과 시크함을 더한 메이크업이다. 페리페라 전속모델 소이현은 이번 화보에서 도시적이고 세련된 섹시함을 보여 색다른 매력을 한껏 뽐냈다.


이번 메이크업의 특징은 포인트 메이크업이다. 컬러를 살리기 위해 깔끔한 베이스는 필수. 자외선 차단 기능성 비비크림과 파우더 팩트로 산뜻하고 가볍게 마무리한다. 화사한 골드 펄이 함유된 마이 컬러 아이즈 네이비 스파클과 워터프루프 기능의 베리 나이스 브러쉬 아이라이너로 깊고 또렷한 눈매로 표현하고, 같은 계열의 블루 네일을 선택해 절제미를 더한다.


마컴부 임근영 차장은 “이번 여름 시즌, 페리페라 ‘아쿠아 블루’ 메이크업에 도전해 본다면 도시적인 아름다움과 절제된 섹시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메이크업 How To

[BASE] 산뜻한 사용감과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아이 러브 비비 라이트를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르고 아이 러브 팩트로 마무리해 보송보송한 피부 결로 연출한다.


[EYE] 마이 컬러 아이즈 네이비 스파클을 아이홀에 펴 바르고, 쌍꺼풀 라인에 한 번 더 터치해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해준다. 베리 나이스 브러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려 크고 또렷한 눈매로 표현해 주고, 워터프루프 원더라이너로 언더라인을 그려 과하지 않은 스모키 아이를 완성한다. 


[CHEEK] 스마일 핏 블러셔 5호 코랄 오렌지로 블렌딩 해준다.


[LIP] 꽃 추출물 함유로 볼륨 있는 입술을 완성시켜 주는 마이컬러 립스 13호 만다린 오렌지를 입술 전체에 발라 컬러와 볼륨감을 살려준다.


[NAIL] 퍼퓸네일 P019 프리즘 네이비 컬러로 완성도 높은 네일 컬러링으로 표현한다.


www.perip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