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모리, 자외선차단제ㆍ클렌징 오일 출시
하나모리, 자외선차단제ㆍ클렌징 오일 출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6.1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인기 브랜드로 백화점 공략 본격 가동

일본 인기 화장품 브랜드 케사랑파사랑의 국내수입원인 (주)하나모리(대표 구본극)가 신규브랜드 ‘하나모리’ 신제품을 출시하고 백화점을 통한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들어갔다.
 

하나모리는 1988년 한국 최초의 메이크업 스쿨을 설립하며 알려진 수입화장품 전문기업으로 그동안 일본 브랜드 케사랑파사랑을 백화점을 통해 판매해 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하나모리는 회사명을 그대로 적용한 브랜드로 일본 현지에서 개발, 제조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하나모리의 ‘선 쉐일드 UV 밀크’는 얼굴 전용 자외선차단제로 엷은 파운데이션 타입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땀이나 물에 씻기지 않는 워터 프루프 타입이며 항염증 선분배합으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 주고 여드름성 피부 같은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특히 5ml가 더해진 대용량으로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하나모리의 또 다른 신제품인 ‘퍼펙트 클렌징오일’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두꺼운 메이크업, 각질, 모공 속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수용성 오일타입의 클렌징으로 세안 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에몰리언트 성분 배합으로 피부에 필요한 보습과 모공주위의 피부에 탄력을 주어 모공이 커지는 것을 방지해주며 상쾌한 향과 부드러운 발림성, 세정효과가 우수하여 모공 속까지 메이크업 및 피지 등 유분을 깔끔하게 제거해 준다.
 

또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순 식물성의 수용성 오일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 할 수 있으며 피부에 자극 없이 그냥 미지근한 물에 헹구어 주면 되는 것도 큰 강점이다.
 

특히 이 제품은 여행시 휴대하기 편리한 80ml부터 대용량 400ml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되어 필요에 따라 구매해 사용하는 것이 강점이다. 제품은 80, 150, 250, 400ml 4종으로 구분된다.    
 

한편 하나모리 제품은 롯데백화점(부산서면), 대구 백화점, Ak몰, 신세계몰, H몰, GS숍 등에서 만날 수 있다.
 

www.kep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