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에비아, 모공전문팩 ‘포어푸르’ 출시
노에비아, 모공전문팩 ‘포어푸르’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6.0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과일의 힘으로 넓은 모공을 매끈하게
영진노에비아(주)(대표 김용권)는 5가지 과일 성분이 트러블의 요인이 되는 모공 속의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모공을 조여 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모공 전문팩 ‘노에비아 포어푸르’를 출시했다.

PORE(모공)+FRUITS(과일)의 합성어인 노에비아 포어푸르는 오렌지오일 성분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 과다한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파파야와 파인애플 성분의 단백질 분해 작용으로 묵은 각질은 부드럽게 분해시켜 매끈한 모공으로 관리해 준다. 또 그레이프 후르츠 과실진액의 폴리페놀 성분이 모공을 조여 모공 축소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지성피부나 피지분비가 많은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부드럽게 퍼지는 오일젤 타입으로 처방했다. 모공보다 작은 미세한 마이크로 비즈 입자의 폴리에틸렌 완전 구형 스크럽 입자는 알레르기를 잘 일으키지 않고 피부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없는 망고오일은 비타민A, B, C를 함유하고 있어 상처치유 및 재생에 도움을 주며, 피부 침투성이 뛰어나고 피부세포의 변성을 줄여줘 각질세포의 기능을 정상화 시키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영진노에비아는 한국에서 모공케어 시장이 큰 반면에 비해 크게 효과가 있는 제품이 없어 고심하던 중 일본노에비아에 한국시장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해달라고 요청, 국내 니즈에 맞춰 노에비아 포어푸르를 개발했으며, 일본의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출시되기 전부터 미리 선주문을 받아 대리점, 전문점에 공급, 들어오자마자 초도 물량이 다 소진될 정도로 성공적으로 발매한 제품으로 효과 또한 기대가 크다. 노에비아화장품은 고가제품이 많은 반면에 저가 제품대가 없어 많은 젊은 고객을 확보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최근 출시한 노에비아 모이스트 콜라겐 BB크림 등의 신제품으로 젊은 고객층을 확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한편 영진노에비아(주)는 작년대비 10%대 성장률을 보이며 신제품 출시로 인한 시너지로 2/4분기 매출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리라 확신하며, 제품력이 있는 신제품들을 많이 개발하여 국내에 지속적으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www.knoev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