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샤, ‘아쿠아 비비크림’ 출시
르샤, ‘아쿠아 비비크림’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5.1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뷰티스쿨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연구․개발
뷰티아티스트 전문 양성기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르샤(LESHA)’에서 ‘아쿠아 비비크림’을 출시했다.

르샤(LESHA) 아쿠아 비비크림은 제품의 수분 함유량이 많아 피부에 발랐을 때 수분이 피부에 고루 퍼져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면서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유지할 수 있다. 심층수와 함께 달팽이 점액 여과물, 산호가루 그리고 녹차, 목련꽃, 캐모마일 등의 7가지의 식물성 추출물이 포함돼 있어 충분한 영향과 미네랄을 피부에 공급해 준다.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사용했을 때 시원하고 가벼운 느낌을 주며, 피부 흡수력이 높아 모공이나 기미와 같은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여 당김 없는 피부를 유지시켜 주면서 처음 화장한 느낌 그대로의 지속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 PA+++)이 있고, 알부틴이 들어가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이미 뷰티 전문가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르샤(LESHA)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뷰티 교육을 비롯해 각종 공연, 쇼, 방송, 파티 현장에서 엄격한 품질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전문성과 트렌드를 반영한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현재 롯데면세점에서 일본, 중국, 동남아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30g 용량에 3만3000원.


www.mbc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