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빛피부’ 위해선 자외선 차단이 필수
‘물빛피부’ 위해선 자외선 차단이 필수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5.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 ‘수분 화이트 선 팩트’ 선보일 예정
올해 30주년을 맞는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변덕스런 날씨에 맞설 비법으로 수분을 꽉 채운 물빛 메이크업을 제시한다.

급격한 일교차와 한 낮의 높아지는 기온으로 피부는 지치고 피로해지기 마련, 환절기에 제일 신경 써야 하는 건 바로 피부의 수분관리다. 특히 요즘 날씨는 건조한 계절적 특징과 강해지는 자외선으로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잃어버리기 쉽다.


피부는 계절이 바뀌면서 생체리듬이 같이 변하게 되는데, 그 중 가장 큰 변화가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점이다. 이때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면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되어 한결 맑은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올 봄 여성들의 메이크업 핫 이슈 역시 수분메이크업인 만큼, 많은 여성들이 수분을 채우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 결이야 말로 동안의 유지비결이며 세대를 아울러 모든 여성들의 피부 로망이다.


이 같은 뷰티 트렌드에 따라 수분을 보충해 주거나, 수분감이 우수한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으며, 베이스 시장의 파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보브도 수분(SUBOON) 브랜드는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상품 구성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베이스 시장을 선점하며 ‘물빛피부’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특히 ‘한예슬 팩트’라는 애칭이 생길 만큼 단기간 높은 매출을 기록한 보브의 수분팩트는 기존 팩트와 차별성과 품질을 인정받으며, 베스트셀러로 각광 받고 있다. 이에 5월에는 선 기능이 보강된 기능성 수분 팩트인 ‘수분 화이트 선 팩트’를 출시한다.


선크림을 바른 듯,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의 수분 화이트 선 팩트는 100% 수분 코팅된 파우더의 당김 없는 밀착력과 진주 펄 파우더의 함유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특징이다. 피부 본연의 질감은 살리고, 화사한 빛을 살려주는 수분 화이트 선 팩트는 하루 종일 피부를 들뜸 없이 촉촉하고 가볍게 밀착시킨다. 미세한 입자가 울퉁불퉁한 모공을 매끈하고 빈틈없이 커버해주고 울긋불긋한 피부를 화사한 수분 광택 피부로 연출해주는 것이 강점이다.


마케팅본부 상품기획팀 하지연 대리는 “여성들은 베이스 메이크업의 기본을 수분으로 생각하며 특히 한국 여성은 수분감이 가득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해 세심한 관리한다”며 “보브는 이러한 소비자의 특성을 수분 브랜드를 통해 충족시키고 있으며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된 화이트 선 팩트가 팩트 시장을 선점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