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젠 액티브, QR코드 론칭 이벤트
다나한 젠 액티브, QR코드 론칭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4.2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CF 퀴즈 이벤트 통해 아이크림 정품 증정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다나한 젠 액티브’ QR코드 론칭을 기념하여 4월 한 달 동안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에게는 9만원 상당의 정품 아이크림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다나한 젠 액티브 광고가 게재된 4월호 잡지나 소망화장품 공식 홈페이지(www.somangcos.co.kr), 다나한(www.danahan.co.kr) 브랜드 홈페이지 속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여 TV-CF 감상 후 퀴즈를 풀면 된다.


다나한 젠 액티브 QR코드를 스캔하면 TV-CF 감상, 이벤트 페이지 이외에 제대혈 줄기세포 연구기업 메디포스트와의 공동연구 개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피부 재탄생의 비밀, 전 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소개, 뷰티크레딧 매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매장찾기, 제품 사용후기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4일 소망화장품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며, 당첨고객에게는 SMS 쿠폰을 발송하여 전국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경품 교환이 가능하도록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소망화장품 및 다나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다나한 젠 액티브 코드 스템셀’은 세포 생명력의 핵심 성분인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hUCB-MSC)배양액 속 37가지 성장 인자들이 노화된 피부 세포의 재생을 촉진시켜 주고, 아이프로 3X의 강력한 콜라겐 합성효과로 피부를 젊고 탄력있게 가꾸어 주는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기능성 라인이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