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컬러 립스’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마이 컬러 립스’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4.0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리페라, 5월5일까지 250명에게 다양한 선물 증정
로맨틱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광고 제품 ‘마이 컬러 립스’의 론칭을 기념해 5월5일까지 250명에게 대규모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페리페라의 첫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하여 행사 기간 동안 광고 동영상을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스크랩하고 URL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스프레소 머신, 즉석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페리페라의 광고 영상이 담긴 QR코드 이미지를 친구에게 이메일로 전달하면 전속모델 소이현이 광고 촬영 당시 입었던 의상과 르페 여성 속옷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광고를 보면 바로 풀 수 있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리페라의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을 맞추는 고객 100명에게는 TV 광고 제품인 마이 컬러 립스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13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페리페라는 신제품 마이 컬러 립스를 내세워 브랜드의 첫 TV광고를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마이 컬러 립스는 한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표현되는 우수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내세운 제품으로 핑크 컬러에 강세를 보이는 브랜드답게 9종의 로맨틱 핑크 계열을 포함, 올 봄 유행의 중심에 있는 오렌지, 세련되고 시크한 베이지, 클래식한 레드 등 24컬러로 구성돼 있다.


www.periper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