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진행
메리케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3.2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진출 10주년을 기념…‘기적을 선물합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코리아(대표이사 노재홍)는 한국진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리뉴얼된 메리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11년 올 한해 꼭 이루고 싶은 진실된 소원을 적어 메리케이 홈페이지의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게시판에서 응모하는 것으로 4월30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대상 2명에게는 원하는 소원을 이루어주는 소원쿠폰을, 참가한 10명에게는 메리케이의 신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중순 메리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희나 마케팅이사는 “메리케이코리아 10주년을 맞아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힘쓰려고 노력한다”며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계기로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메리케이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리케이코리아는 10주년 기념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와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 고객 맞이에 나섰다. 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세련된 디자인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켜 제품 정보뿐 아니라 이벤트 참여, 온라인 쇼핑몰 검색, 행복한 초대 마이크로사이트로 이동 등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www.maryk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