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1+1 이벤트’ 실시
더샘,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1+1 이벤트’ 실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3.2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의 인기에 힘입어 감사의 의미로 BB크림 정품 증정

전 세계 아름다움의 비법을 모아놓은 화장품 '더샘(대표이사 이용준)’은 신제품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를 구입하면 아덴트 레이디 BB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1+1 이벤트’는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덴트 레이디 BB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행사로서 4월10일까지 15일간 더샘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회사측은 “신제품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는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더샘의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50g/14,000원)’는 탁월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자랑하는 남태평양 타히티 섬의 흑진주 성분을 함유해 디톡싱 효과가 있으며 수 만개의 조밀한 산소방울이 함께 생겨나 피부를 정화시켜 주는 디톡스 마스크이다. 환절기에 늘어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아이템으로 출시 후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더샘의 베스트 셀러이다.





함께 증정되는 더샘의 또 하나의 인기제품, ‘아덴트 레이디 BB크림’은 다양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는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원하는 피부표현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에는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려 가볍게 커버해주는 밤타입의 ‘아덴트 레이디 커버 밤 BB’와 실키한 느낌의 피부를 연출해주는 ‘아덴트 레이디 라이트 커버 BB’, 피부를 한결 화사하게 가꿔주는 ‘아덴트 레이디 샤이니 BB’, 흠 잡을 데 없이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아덴트 레이디 HD BB’,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는 ‘아덴트 레이디 워터리 BB’ 등 5종 중 1제품을 정품으로 증정한다.(모이스처 커버 BB는 제외)





회사측은 “3월 초에 출시된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는 출시되자마자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모델 이승기가 등장하는 CF가 방송되자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더샘의 인기 BB크림인 아덴트 레이디 BB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www.thesaem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