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살롱케어 한채영 CF 이벤트
케라시스 살롱케어 한채영 CF 이벤트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3.1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로브스키 비롯해 SKⅡ 에센스까지 경품 푸짐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슈퍼 프리미엄 헤어크리닉 시스템 ‘케라시스’가 한채영이 출연한 케라시스 살롱케어 CF를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하고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스와로브스키 귀걸이&목걸이(3명) △SKⅡ 셀루미네이션 에센스(5명) △케라시스 살롱케어 기획세트(5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케라시스 살롱케어 CF를 본 소감을 남긴 후 SNS에 CF영상을 스크랩하면 △티파니 목걸이(1명) △스와로브스키 귀걸이(5명) △케라시스 살롱케어 기획세트 (50명) 등을 준다.





이번 행사는 4월10일까지 응모해야 하며, 4월25일 케라시스 홈페이지를 비롯해서 트위터(twitter.com/kerasys_bm)와 페이스북(facebook.com/kerasysbm)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케라시스는 샴푸 브랜드에서는 유일하게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를 동시 운영하고 있으며, 광고영상을 비롯해 각종 헤어케어 정보 등을 소개하고 고객문의에 실시간 대응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올해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탁’에서 브랜드 평가지수(BSTI, BrandStock Top Index) 샴푸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애경 브랜드마케팅팀 김윤덕 헤어케어파트장은 “지난해부터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으로 주요 타깃인 2030여성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면서 “SNS를 활용한 마케팅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생생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www.kerasys.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