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에코퓨어, 스마트한 QR코드 이벤트
다나한 에코퓨어, 스마트한 QR코드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3.1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CF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QR코드에 담아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퓨어 제품의 홍보를 위해 3월 한 달 동안 QR코드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광고 제품인 ‘다나한 에코퓨어 포레 에센셜 토너(155ml, 3만2000원선)’ 정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소망화장품(www.somangcos.co.kr)과 다나한(www.danahnan.co.kr)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광고가 게재된 잡지 속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여 TV-CF를 감상한 후 광고에 관한 퀴즈를 맞추면 되며, 정답자들 중 30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다나한 에코퓨어 QR코드는 스킨보다 더 촉촉한 오일보습스킨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는 오일보습연구소에 대한 소개와, 전 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보기, 이벤트, 매장찾기와 같은 컨텐츠를 담고 있다.


다나한 에코퓨어 모이스춰 포레 에센셜 토너는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솔잎수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7가지 유기농 성분 그리고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은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보습 토너이다.


당첨자는 4월 4일 소망화장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고객에게는 SMS 쿠폰을 발송하여 전국 410여개의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경품 교환이 가능하도록 진행된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