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더샘 매장에 가면 ‘사랑이 이뤄진다!’
12월, 더샘 매장에 가면 ‘사랑이 이뤄진다!’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11.2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입구 ‘미슬토’에서 커플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뷰티 헤리티지 코스메틱 더샘이 연말연시를 맞아 ‘쉐어링 러브 캠페인(Sharing love Campaign)’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행복한 연말연시를 위해 더샘이 고객들을 위한 사랑의 메신저가 되어 고객들이 로맨틱 영화의 주인공처럼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진행하게 되었으며 캠페인 기간은 12월31일까지다.
 

더샘이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쉐어링 러브 캠페인’에는 더샘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말 그대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로맨틱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더샘은 매장 입구에 예로부터 신성한 식물로 간주되어 온 겨우살이 식물로서, 주로 크리스마스트리에 장식용으로 사용되는 덩굴 식물인 미슬토(mistletoe)를 설치하고 미슬토 아래서 연인의 사랑을 약속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미슬토 아래서 키스를 나누면 사랑이 이뤄진다는 유명한 전설에서 착안한 이벤트로, 더샘 매장에 설치된 이 미슬토 아래서 사랑을 약속하는 커플의 사진을 찍어 더샘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하거나 모바일 메시지로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70만원 상당의 미네타니 목걸이를, 2등 3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미네타니 귀걸이, 3등 2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세럼, 4등 50명에게는 맘스 내깅 핸드 4종 세트를 증정하며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매장 방문 시 쉐어링 러브 마스크 시트를 증정한다.
 

또한 더샘은 매장 외관의 대형 미디어월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상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미디어월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미디어월 이벤트는 더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세럼 세트와 쉐어링 러브 시트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더샘 매장만 방문해도 세인트 허브 로즈 휩폼을 증정하는 ‘따뜻한 더샘에 찾아오세요’ 이벤트도 실시한다. 포탈사이트 배너광고나 더샘 QR코드를 통해서 홈페이지의 쿠폰을 출력해 오면 참여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연말 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이 그간 다 전하지 못했던 사랑의 인사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며 “특히 기존의 브랜드숍과 차별화되는, 고객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거운 연말 연시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샘은 연말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더샘 홈페이지의 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 80명을 추첨해 맘스내깅 핸드 4종 세트, 멀티밤 2종 세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www.thesaem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