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샘’ 솟는 고객 요청에 통쾌한 OK
더샘, ‘샘’ 솟는 고객 요청에 통쾌한 OK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11.0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박2일 밥차 아주머니 지인에게 이승기 등신대 깜짝 선물

최근 방영된 KBS 1박2일에서 밥차 아주머니의 지인이자 이승기의 열렬한 팬으로 언급되었던 ‘의상실 아주머니’가 드디어 소원을 풀게 됐다.
 

뷰티 헤리티지 코스메틱 더샘(대표 이용준)은 방송에서 언급된 ‘의상실 아주머니’에게 더샘 매장에 설치된 이승기 등신대를 깜짝 선물로 증정한 것.
 

10월31일 방영된 KBS 해피선데이 1박2일에서 밥차 아주머니는 이승기와의 대화 도중 자신의 친구가 이승기의 팬이라 더샘의 한 매장에서 20만 원어치 화장품을 구입하고 등신대를 요청했으나 받을 수 없었다는 일화를 소개했다.
 

더샘 매장에 전시된 등신대는 더샘 모델인 이승기의 사진이 실제 신체 사이즈와 유사하게 제작된 대형 홍보물로, 고객들의 주목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더샘 매장에 비치되어 왔다.
 

이에 따라 더샘은 1박2일 방영 이후 밥차 아주머니의 지인인 박소민(54) 씨를 수소문해 이승기의 등신대를 깜짝 선물로 전달했다.
 

등신대를 선물로 받은 박소민 씨는 이승기의 열렬한 팬으로서 평생 최고의 선물을 받은 것처럼 기쁘다며 이승기와 함께 화장품 브랜드 더샘 측에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더샘은 50호점 오픈 기념으로 11월1일부터 ‘온라인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샘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더샘의 모델인 이승기의 대형 브로마이드와 세인트 허브 로즈 마이크로 휩폼(30m)을 2개씩 증정한다.
 

www.thesaem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