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여심을 흔드는 컬러의 유혹
올 가을 여심을 흔드는 컬러의 유혹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0.2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 딥 카멜, 골드의 캐슬듀 멀티타입 섀도 인기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캐슬듀 멀티 섀도가 올 가을 유행컬러인 브라운 열풍을 타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작년 가을에 블랙이 강세였다면 올 가을 대중에게 사랑 받는 아이컬러는 단연 브라운이다.  캐러멜, 코코아, 크림, 초콜릿 등 달콤함을 연상하는 여성스러운 컬러의 섀도들이 여심을 흔들고 있다.


브라운 컬러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며 내추럴하게 혹은 여성스럽게 모든 변신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성이 가지고 있는 성숙함과 세련미를 한 번에 낼 수 있는 컬러이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다. 특히 브라운, 카멜, 골드 컬러는 노란빛이 도는 동양인의 피부에 잘 어울려 보다 세련되게 연출하는 매력이 있다.


캐슬듀 멀티타입 섀도는 은은한 펄감의 브라운 포인트 컬러를 다양하게 매칭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단색 섀도보다 멀티 타입의 섀도는 컬러의 다양한 구성과 더불어 사용법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개성을 만족시켜주고 있는 히트 제품이다.


예를 들면 섀도와 블러셔의 겸용, 6색, 9색 섀도의 멀티타입, 하이라이터와 아이섀도 겸용의 팔레트가 대표적이다. 이번 뉴 가을 트렌드인 캐슬듀 다이아 키트 역시 멀티 타입의 아이섀도&립파레트로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화려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메탈빛 광택과 퍼플리쉬한 컬러가 믹스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지난 2008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캐슬듀 다이아컷 아이즈 9색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 가능한 올 인원 아이 팔레트로 가루날림 없는 밀착력이 특징이다. 또한 브라운&골드 컬러 믹스로 세련된 컬러아트를 연출해 준다.


마케팅본부 배선미 이사는 “올 가을에는 브라운과 골드컬러의 인기상승으로 캐슬듀 멀티 타입 섀도 역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인기는 트렌드에 맞춘 인기컬러와 돋보이는 패키지 구성, 그리고 우수한 컬러 발색과 밀착력 때문이다. 또한 캐슬듀의 다양한 제품 구성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보다 많은 여성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앞으로 캐슬듀 라인은 트렌드를 리드해 나가며 전문 색조 메이크업 시장으로서 우위를 확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캐슬듀는 보석보다 화려하고 눈부신 아름다움을 만들어 가는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로서 전문점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또한 화려하고 신비스러운 광채와 화사함으로 매년 트렌드를 리드해 나가고 있으며 전문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 2010년 하반기에도 트렌드 컬러를 통한 전문 메이크업 라인으로 큰 성장이 예상된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