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맨 페이셜 토너&모이스처라이저’ 출시
‘MK맨 페이셜 토너&모이스처라이저’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0.2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폐물 제거와 보습 관리로 촉촉한 피부 선사
메리케이코리아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 남성들의 피부를 위해 ‘MK맨 페이셜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MKmen Facial Toner & Moisturizer)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련된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그루밍족에게 피부 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특히 남성의 피부는 모공이 커서 피지분비가 많아 철저한 세안 관리가 필수. 안드로겐이라는 남성호르몬의 작용 때문에 표피가 두꺼워지고 각질이 생기기 쉬우며 피부는 빠르게 건조해지기 때문이다.


피부노폐물이 쌓여 거칠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MK맨 페이셜 토너(177ml, 2만5000원)’를 사용해보자.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토너로 피부의 잔여노폐물을 제거해 피부 톤을 맑게 만들어준다. 알란토인이 피부를 진정 및 완화시키고 판테놀이 피부의 보습력을 향상시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꾸어 준다.


매끄럽게 정리된 피부 위에 ‘MK맨 모이스처라이저(88ml, 3만원)’를 사용하면 보습효과를 더해준다.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모이스처라이저로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 E 유도체가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특히 강력한 보습성분인 글리세린과 베타인이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 하루 종일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www.maryk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