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은 레드 카펫 위 여배우처럼…
입술은 레드 카펫 위 여배우처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0.1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드 핑크와 버건디의 포인트 립 컬러가 대세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캐슬듀 립 제품이 ‘드레스 여신’ 한예슬 효과에 힘입어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다.

한예슬은 그 동안 많은 시상식에서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드레스에 여배우의 신비감을 담은 메이크업의 조화를 통해 주목받아왔다. 특히 한예슬의 시상식 메이크업은 블랙과 그레이 보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에 절제된 여성미로 한층 고급스럽게 연출한 누드 립이다.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는 한예슬의 메이크업과 함께 ‘예슬 립스틱’이란 애칭의 캐슬듀 다이아 립스와 오버세팅 립글로스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립 제품은 누드 핑크와 피치계열, 버건디 계열이 주를 이루고 있다.


실크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매끈하고 광택 있는 립을 연출해 주는 캐슬듀 다이아립스 에어리 누디, 에어리 볼륨, 트위기 오렌지는 우아한 여신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고 캐슬듀 다이아립스 트위기 로즈는 섹시하고 고혹적인 미를 연출해준다. 여기에 캐슬듀 오버 세팅 립글로스는 빛의 각도에 따라 입술을 입체적이고 글로시하게 연출해 볼륨감을 극대화 해 주는 특징이 있다.


립 제품의 인기는 트렌드도 큰 영향을 미치지만 적은 비용으로도 충분히 큰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컬러 하나만으로도 얼굴 전체의 분위기 변화가 가능하며 텍스처에 따라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마케팅본부 배선미 이사는 “모델 한예슬의 인기로 그녀가 사용하는 컬러의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다. 시상식에서 보여주는 다양한 메이크업이 화제가 될 뿐만 아니라 제품으로 출시될 정도고 세간의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올 가을에 출시된 캐슬듀 다이아립스 트위기 오렌지는 한예슬이 주로 하는 골드 브라운 스모키 메이크업을 타겟으로 컬러를 선정한 제품이다. 때문에 출시 후 인기가 높고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보브는 그 동안 색조 전문 브랜드로서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올해에는 빅 모델 한예슬의 인기와 더불어 제품의 인기로 이어져 좋은 성과를 얻고 있다. 앞으로도 보브는 감각적이고 트렌드에 맞는 잇 컬러를 기본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예정이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