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남자피부 최대 고민은 ‘주름’
가을철 남자피부 최대 고민은 ‘주름’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0.0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옴므 설문조사 참여자 2106명 중 51% 응답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보브옴므’가 홈페이지를 통해 남성고객 2106명을 대상으로 ‘가을철 남성피부에 대한 고민’에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가을철 가장 고민되는 피부 고민은 전체 응답자의 51%(1066명)가 ‘늘어나는 주름’을 꼽았으며 이어 검은 피부와 갈라지는 얼굴이 각 27%, 22%를 차지했다. 이러한 결과를 통해 여성들 못지않게 남성들 역시 주름 및 노화에 큰 고민을 안고 있음을 확인했다.


환절기가 되면서 찬바람이 강해지고 여름철 지친 피부는 급격하게 건조함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또한 남자의 피부는 대체로 모공이 크고 피부가 두껍기 때문에 노폐물이 많아 피부가 쉽게 더러워지며 과음, 흡연, 과로,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는 점차 수분을 읽어 노화가 촉진된다. 뿐만 아니라 여성 피부에 비해 30% 가량 더 두꺼워 한번 생긴 주름은 깊은 골을 만들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그루밍 남성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보브옴므에서는 지난 2008년 브랜드 론칭 이후 남성의 피부 고민에 맞는 멀티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큰 인기를 모은바 있다. 이번 설문조사에서도 가을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전체 응답자 중 46%(970명)가 지지한 이노베이션 스킨에센스가 압도적으로 많았으며, 이어 화이트닝 스킨에센스와 퍼펙트 스킨에센스도 고른 지지를 나타냈다.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스킨에센스는 남자의 주름 선을 지우는 다운 스킨에이징 프로그래밍을 제안하며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세계 최초 나노-복합 특허 공법으로 칙칙한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며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인 주름, 탄력, 보습을 한 번에 관리해준다. 주름 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보습력이 뛰어나 남성의 피부를 보다 더욱 촉촉하고 매끄럽게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설문에 참여한 보브옴므 포스맨 4기 최문기(대학생) 씨는 “보브옴므 마니아로서 벌써 세 번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그루밍족의 트랜드를 이끌어가는 보브옴므는 벌써 주변 친구들 사이에 이슈 화장품으로 스킨에센스를 많은 친구들이 사용하고 있다. 특히 보브옴므 이노베이션 스킨에센스는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케어 해주는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남성의 피부 고민들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고 전했다.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그 제품력을 입증한 보브옴므는 현대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의 니즈에 충족한 제품 개발로 단기간에 높은 성장을 할 수 있었다. 올 가을 주목 받고 있는 보브옴므의 스킨에센스는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어 꾸준한 인기를 얻을 것이 예상된다. 앞으로 보보옴므는 다양화된 남성 화장품 시장에서 차별화 된 콘셉트로 멀티적이고 기능적으로 남성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www.vovhomm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