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셀 에너지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 론칭
웅진코웨이, 셀 에너지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 론칭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9.2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시장 진입 --- 2014년까지 매출 200억 목표
웅진의 화려한 화장품 복귀로 관심을 모은 ‘리엔케이(Re:NK)가 윤석금 회장을 비롯한 내외빈이 함께한 가운데 9월28일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대대적인 론칭 행사를 가졌다.

윤석금 회장은 기념사에서 “한국에서도 세계적인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7년 전부터 연구를 진행해 리엔케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최고의 제품과 디자인, 최고의 마케팅 그리고 가장 아름다운 모델 고현정과 함께 모든 면에서 최고가 되는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세대 나노기술 개발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리엔케이는 ‘새로 태어난 피부(Rebirth New Skin)’와 ‘신기술 지식혁명(Revolution of New Knowledge)’이라는 두 가지 깊은 뜻을 내포하며, 피부 속 가장 깊은 곳까지 에너지 성분이 흡수되는 특허성분 ‘에너셀™(Enercell™)’로 생명력이 가득한 피부로 재탄생 시켜주는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디자인 역시 나노기술의 집약체인 리엔케이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실현하기 위해 세계적인 디자이너 3인과 손을 잡아 완성했다. 이로써 탄생한 리엔케이의 디자인은 세계 3대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를 수상해 그 아름다움을 인정받았다.


또한 리엔케이의 스마트 셀 테크노로지를 통한 ‘스마트 뷰티즘’을 알리기 위해 모델로 선정된 고현정은 앞으로 리엔케이의 스마트 뷰티 리더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홍준기 사장은 “화장품 사업에 대한 꿈을 갖고 그 동안 네트워크 구축과 연구법인 설립, 중국 화장품 사업 등을 통해 차근차근 준비해왔다”며 “2014년까지 매출 200억 달성을 목표로 좋은 제품과 건전한 경쟁으로 업계 발전을 이루고,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웅진코웨이의 물에 대한 노하우에 리엔케이 화장품 연구소에서 7년간 독자 개발한 ‘에너셀’ 성분과 특허기술 ‘셀IQ시스템’으로 탄생한 리엔케이는 타임 랩 라인, 생기 에너지 라인, 탄력 에너지 라인, 보습 에너지 라인, 수분 에너지 라인과 페이스 메이크업 라인, 컬러 메이크업 라인으로 64품목을 선보였으며, 향후 200여 품목으로 늘릴 계획이다.


한편, 이날 론칭 행사는 화려한 홀로그램을 통한 브랜드 설명과 리엔케이의 콘셉트를 예술적으로 표현한 공연, 팝페라 무대로 눈과 귀가 즐거운 행사로 평가받았다.



www.Re-NK.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