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오딧세이 블랙라인’ 발매
아모레퍼시픽 ‘오딧세이 블랙라인’ 발매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9.2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품있는 향 돋보이는 프레스티지라인 --- 3종 구성
 

(주)아모레퍼시픽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오딧세이’가 고품격 프레스티지 라인인 ‘오딧세이 블랙라인’을 출시한다. 


오딧세이 블랙라인은 있는 그대로의 멋을 알며, 보여지는 것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남자들을 위한 고품격 감성 라인으로, 기품 있는 향과 세심한 피부 케어로 삶의 진정한 의미를 즐길 줄 아는 남성들을 리얼 로맨티스트로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줄 것이다.




감각적이면서 매력적인 남성미를 완성하는 프리미엄 남성화장품 오딧세이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매력적인 남성미를 향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오딧세이 블랙 라인 역시 세련되면서도 감성적인 향의 조화가 돋보여 삶의 진정한 의미를 향유할 줄 아는 남성들이 원하는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잘 반영하고 있다.




오딧세이 블랙라인은 오딧세이만의 스킨 커리어 시스템™ 속 13 가지 슈퍼 프룻 리포플렉스가 주름을 개선해주고 남성 피부의 활력, 탄력, 밝기를 총체적으로 관리해주는 3종으로 구성됐다.




오딧세이 블랙 스킨 리파이너는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저 알코올 수분 젤 타입의 주름개선․미백 이중기능성 스킨이다. 130ml, 3만7000원대.




오딧세이 블랙 에멀젼은 과도 피지 분비를 조절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수분 젤 타입 로션으로 3만8000원대이다. 100ml.




오딧세이 블랙 클렌징 폼은 각질 턴 오버를 활성화시켜 각질 없이 매끈하고 안티에이징 효능 발휘에 최적화된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150ml, 2만원대.


corp.amorepacific.co.kr






미항(美航)으로 남성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