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오메가 링클 필러 앰플’출시
네이처리퍼블릭, ‘오메가 링클 필러 앰플’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9.2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주력제품으로 주름개선 활성 앰플 선봬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가을 주력 제품으로 식물성 잉카 오일과 유네스코 지정 순수 미네랄 워터인 셀틱 워터가 들어 있어 주름개선을 도와주는 ‘오메가 링클 필러 앰플’(30ml, 1만6900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메가 링클 필러 앰플은 오메가 3, 6, 9 성분이 풍부한 잉카 오일, 아일랜드와 스코틀랜드 등의 고지대에서 살았던 셀틱 족이 2000년 전부터 음용한 셀틱 워터, 여기에 정화 작용이 뛰어난 순금 파우더를 담아 피부 탄력 및 보습, 주름까지 한꺼번에 관리해주는 멀티 활성 앰플이다.

특히 오메가 링클 필러 앰플의 핵심 성분인 유포릴(EUPHORYL™)은 93% 불포화 지방산을 함유한 잉카 오일과 피부 활력을 돕는 브라질리언 페퍼트리로 만들어지며, 피부 노화 및 산화 작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나노 캡슐화된 잉카 오일과 캐비어 오일, 달맞이꽃 오일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관리해주며 순금 파우더가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주름에 직접 도포할 수 있는 주사기 모양의 ‘라인리스 필러’ 2개가 앰플과 함께 내장되어 이마와 눈가 등에 바르면 주름 사이를 채워줘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김영만 마케팅부문장은 “한 방울만 발라도 탄력과 보습, 주름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토털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농축된 식물성 오메가 오일이 잠재 주름을 예방하고 이미 생성된 깊은 주름은 완화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오메가 링클 필러 라인은 앰플과 함께 소프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