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비가운, ‘화장품 성분사전’ 스마트폰 어플 출시
폴라비가운, ‘화장품 성분사전’ 스마트폰 어플 출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9.2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구매 시 언제 어디서나 성분 정보 확인 가능해 화제

최근 국내 스마트폰 사용 인구가 늘어나면서 화장품 관련 어플리케이션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생소하고 복잡한 수많은 화장품 성분의 효능 및 특징을 스마트폰에서 한눈에 찾아볼 수 있는 '화장품 성분사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이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화장품 성분사전'은 화장품 경찰관으로 불릴 정도로 깐깐하게 화장품 성분의 효능을 검증해온 폴라비가운의 방대한 연구 자료가 집대성 된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장품 성분사전 어플에서는 해당 성분명 앞에 다양한 얼굴 표정 아이콘을 넣어 짧은 시간 안에 피부에 유익한 성분인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으며 화장품 성분과 관련된 각종 칼럼 및 흔히들 궁금해 하는 화장품 성분에 관한 Q&A를 담고 있어 소비자 뿐 아니라 관련 업계에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 예상된다.
 

또한 이 어플은 정기적인 업데이트로 최신 뷰티 정보와 전문 뷰티 칼럼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해당 어플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은 사용할수록 점점 화장품 성분에 대한 전문지식이 쌓여가는 것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글과 영문으로 제공돼 쉽고 간편한 검색이 가능하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 폴라비가운은 "앞으로는 화장품을 사러가서 판매원의 알아들을 수 없는 설명을 듣고 있을 필요가 없다"며 "화장품 성분사전을 활용해 사고자 하는 화장품이 있다면 바로 그 자리에서 성분을 확인하고 해당 정보를 검색해 내 피부에 적합한 지 여부를 바로 판단하고 구입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