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터치테라피 발 샴푸&스프레이’ 출시
웰코스, ‘터치테라피 발 샴푸&스프레이’ 출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9.2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발 관리뿐 아니라 냄새 걱정까지 싸악!

가을이 되었지만 여전히 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발 관리 제품이 각광 받고 있는 가운데 웰코스에서 발 관리 제품 2종을 출시했다.
 

발의 깨끗한 세정은 물론 악취와 가려움, 땀 분비 억제에 도움을 주는 터치테라피 발 샴푸와 발 스프레이가 바로 그 주인공.
 

발 샴푸는 자일리톨, 프로폴리스와 함께 세계 3대 천연 항생 물질 중의 하나인 매스틱(Mastic)이라는 매스틱 나무의 수액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살균, 진균 살균 작용이 뛰어나면서도 피부 조직 세포를 활성화 시켜 주어 발 관리를 더욱 깨끗하고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언제나 쾌적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고 무좀이나 발의 피부질환에도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발 스프레이는 편백나무 피톤치드가 함유되어 강력한 소취 작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발 냄새를 줄여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 역시 스트레스 완화작용과 피부질환 개선 효과가 뛰어나서 발에 생기는 무좀 등 다양한 피부트러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신발에 바로 뿌려 신발의 찌든 냄새를 제거하는데도 사용 할 수 있다.
 

웰코스 측은 “터치테라피 발 샴푸와 발 스프레이는 각각 500ml, 150ml의 경제적인 대용량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여 전염되기 쉬운 발 관련 질병을 예방하고 발 건강 관리를 하는 용도로도 사용하면 좋다”면서 “발 샴푸와 발 스프레이는 곧 돌아올 겨울철에도 부츠 등 앞뒤가 막혀있는 신발을 자주 신는 사람들의 발 건강 관리에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