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제1회 1급 기술강사 자격검정 실시
한메직협, 제1회 1급 기술강사 자격검정 실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9.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9월1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울(서울정화예술대학)과 부산(동의과학대)에서 메이크업 2급자격을 취득한 58명을 대상으로 1급기술강사자격검정을 실시했다.  

1급기술강사자격검정은 총 3교시로, 1교시에는 고대메이크업(클레오파트라) 시연을, 2교시에는 현대메이크업은 8가지 실기패턴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서울은 1960년대의 트위기를, 부산은 1950년대의 오드리햅번을 실기 과제로 시험을 진행했으며 3교시에는 ‘자유’라는 주제로 바디페인팅 자격검정을 치렀다.


안미려 회장은 “1급기술강사자격검정에 응시하는 분들이 이 순간까지 고진 분투하여 온 것만큼 1급이라는 상징을 부여, 합격자에 한해 협회에서 이 소중한 자원과 기술을 보관해 각종 대회에 선수는 물론 세미나와 행사 간 유용한 강사진으로 운용할 계획이며, 연말작품전에 기존 교수와 유명강사진과 함께 차세대아티스트로서 전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심어주고, 각 학교와 아카데미 강사인력과 해외취업 연결의 주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0월2일에는 1급기술강사자격검정 실기 합격자에 한해 메이크업의 최신 트렌드와 해외취업방향 및 메이크업 강의 시 교수법등 다양한 주제로 세미나를 정화예술대학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