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걸, ‘파워 볼륨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출시
호피걸, ‘파워 볼륨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9.2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정화장 필요 없이 자신감 있는 하루 선사
(주)조이코스의 온라인 브랜드 호피걸은 9월13일 언제 어디서나 도도하고 당당한 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눈에 힘을 실어주는 ‘파워 볼륨 마스카라 워터프루프’를 출시했다.



포인트 메이크업의 중심이 되면서 여성들의 자신감을 표현해 주는 마스카라. 하지만 마스카라의 번짐과 가루 떨어짐은 여성들이 수시로 거울을 들여다보도록 하는 신경쓰이는 존재이기도 하다.

이에 호피걸에서는 아침에 한 아이메이크업을 수정하거나 고민 할 필요가 전혀 없는 ‘파워 볼륨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출시해 여성들에게 더욱 자신감 있는 하루를 선사한다.


호피걸 파워 볼륨 마스카라 워터프루프는 독특한 브러시가 속눈썹 한 올 한 올에 고루 발리면서 풍성한 볼륨을 만들어 주고, 빠르게 건조되어 하루 종일 처짐 없는 완벽한 자신감을 준다.


또한 필름타입 제형이 속눈썹에 완전히 밀착되어 눈물, 땀, 피지 등에 번짐과 가루 떨어짐 없이 깔끔한 눈가를 유지해주며, 세안 시에는 미온수로 가볍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천연 카나우바 왁스와 비즈 왁스가 함유되어 우수한 광택 효과와 윤기를 부여하고, 딥 블랙 컬러로 눈매가 더욱 깊고 또렷해 보이는 효과를 연출 할 수 있다.


올 가을 더욱 깊이 있고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 줄 파워 볼륨 마스카라 워터프루프는 호피걸 온라인 쇼핑몰과 GS왓슨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hopegir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