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리나 헤레라의 새로운 여성향수 ‘212 VIP’ 출시
캐롤리나 헤레라의 새로운 여성향수 ‘212 VIP’ 출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9.3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골드 디자인과 뉴욕을 담은 세련된 향취

(주)씨이오 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캐롤리나 헤레라의 새로운 여성향수 ‘212 VIP’를 국내에 출시했다.


캐롤리나 헤레라의 212는 뉴욕 최고의 핫 플레이스 맨하탄의 지역코드를 상징하며, 뉴욕의 역동적인 힘과 젊음의 감성이 절묘하게 조화된 향수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212 VIP는 기존에 출시됐던 212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뉴욕 맨하탄의 VIP를 모티브로 삼아 뉴욕의 세련된 화려함이 담겨있다. 



이 제품은 골드 바틀에 담겨 있어 VIP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뉴욕의 지역코드를 뜻하는 212를 제품명에 사용함으로써 뉴욕의 자유분방하고 엣지있는 분위기를 나타낸다.     


바틀은 골드 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함과 함께 캡슐 형태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뉴요커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있다. 이는 열정이 넘치고 화려한 인맥과 엣지있는 스타일을 두루 갖춘 이 시대 VIP 여성의 이미지와도 멋스럽게 어울린다. 


212 VIP는 프레쉬 플로럴 센슈얼 향으로, 패션 후르츠의 상큼한 향으로 시작해, 화려한 가드니아향으로 이어지며,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바닐라와 통카빈향으로 마무리된다. 상큼함과 화려함, 그리고 멋스러움을 두루 갖춘 이 시대의 진정한 VIP 여성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향으로 감각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뉴욕 상류층의 럭셔리 패션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캐롤리나 헤레라. 1997년 그녀의 딸 캐롤리나 헤레라 주니어가 브랜드에 합류한 이후, 지속적으로 향수를 출시하고 있다. 그녀가 출시하는 향수는 상류층의 멋을 선도하는 디자이너라는 명성에 걸맞게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디자인과 향취, 클래식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이미지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212 VIP 오데퍼퓸(212 VIP EDP) 30ml, 50ml, 80ml 3종으로 출시.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