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유니크한 ‘POP effect’ 광고 스타트
반디, 유니크한 ‘POP effect’ 광고 스타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9.1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수기 두렵지 않아요~ 네일 살롱 함박웃음
(주)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은 네일 살롱의 비수기라고 할 수 있는 가을 시즌을 맞아 반디의 가을 콜렉션 제안과 함께 유니크한 ‘POP effect’ 광고를 통해 매출 활성화를 꾀하고 나섰다.

특히 반디는 네일 살롱을 단순 시술 살롱이 아닌 판매를 위한 살롱 전략을 내세워 찾아오는 고객과 이용 빈도수가 줄어드는 반면 1인 매출 금액을 높여 안정화된 네일살롱 매출구도로 개선해 나가고 있다.


이를 위해 ‘POP 디자인도 프로페셔널하게! 고객 시선을 유도하게!’라는 가을시즌 POP 디자인 목표를 갖고 9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가을 트렌드 컬러 및 기타 신제품과 함께 패키지 구성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9월 초부터 선주문을 받은 반디의 진열대는 현재 70%이상의 소진율을 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가을 시즌 본격 성수기로 판도를 바꿀 수 있는 반디 POP BEST 3 아이템도 선보였다. 9월 새롭게 출시된 크리스탈 펄 탑코트는 화려한 펄감을 완성 시키는 고광택 탑코트로 총 3가지 아이템(입자가 고운 실버 홀로그램 펄이 담긴 1호-실버 다이아, 크리스탈 골드 펄이 담긴 2호-골드 다이아, 크고 작은 홀로그램 글리터가 믹스된 3호-믹스 다이아로)으로 구성된 아이템이다. POP 상자 역시 탑 코트의 포인트를 살리기 위해 블링블링하면서도 고객의 시선을 유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가을철 건조한 네일과 핸드를 위한 스페셜 천연 보습 활성화 케어 라인인 뉴트리셔스라인을 3종으로 구성해 선보였다. 총 3총으로 출시된 영양제 기획세트는 ‘비타민 부스터-그린티 시트러스’, ‘네일 인스탠트-블랙 체리 그레이프’, ‘쓰리인원 옵티 그로스-카모마일 라벤더’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는 에코 프랜들리 네일 브랜드를 연상케하는 상자로 구성해 선보였으며, 그린과 브라운 컬러의 믹스로 친환경 이미지를 돋보이도록 선보였다.


www.bandin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