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3 ” 가을 메이크업 ”클래식 시크’ 제안
‘글램3 ” 가을 메이크업 ”클래식 시크’ 제안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0.09.10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시크한 눈매 강조-- 우아하고 실용적 룩
 ‘듀얼 라이너 틱 by 한혜진’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프로페셔널리즘 메이크업인 ‘글램 3’가 올 가을 메이크업으로 트렌드와 전문성을 갖춘 ‘클래식 시크’를 선보였다.  


클래식 시크는 단아하고 세련된 감각의 배우 한혜진의 색채감과 수십 년간 모델 및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온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이승주 부회장의 크리에이티브가 결합돼 우아하고 실용적인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피부 위에 브라운과 같은 가을 느낌을 한껏 살린 컬러로 눈매의 영롱함을 강조해 감수성 짙은 클래식한 감각을 보여준다. 또 입술은 가볍게 발리지만 내추럴한 색감으로, 립글로스의 반짝임과 어우러져 더욱더 매력적인 입술을 완성해준다.


글램3 클래식 시크는 올 가을ㆍ겨울 메이크업 트렌드인 실용주의와 클래식이라는 키워드를 토대로 완성되었다. 가을의 감성을 듬뿍 담은 뷰티 룩으로, 일반 고객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이러한 실용적인 메이크업을 일반인도 손쉽게 하기 위해 배우 한혜진의 경험과 메이크업 전문가의 테크닉이 조화되어 제품이 개발되었다. 한혜진 씨는 적극적으로 색상 선정과 실용적인 듀얼 아이템 제안 등 아이디어를 제공해 ‘듀얼 라이너 틱 by 한혜진’을 한정품으로 출시하였다. 또한 한메직협 이승주 부회장은 일반인도 어렵지 않게 전문가의 테크닉을 잘 살려낼 수 있도록 색상과 디자인 등 전반적인 경향을 짚어 주었다.


특히 코리아나는 기존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을 할 경우 정교한 입술 표현을 위해 립 라이너와 립브러쉬가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하여 립라이너와 립브러쉬가 필요 없을 정도로 정교한 입매 연출이 가능한 ‘듀얼 라이너 틱’을 개발하였다.


권지현 글램3 브랜드 매니저는 “클래식 시크는 가을이 선사하는 낭만을 누리면서도 테크닉은 전문가처럼, 사용은 실용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며 “가을철 가장 선호하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워너비 클래식 뷰티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