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푸드 체험여행 이벤트
스킨푸드, 푸드 체험여행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9.0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영동 포도농장에 고객 320명 초청

스킨푸드(대표이사 조윤호)가 충북 영동의 포도 농장으로 체험여행을 떠나는 ‘스킨푸드와 함께하는 송알송알 영동 포도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9월7일부터 26까지 스킨푸드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하여 160명을 선정하며,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320명이 충북 영동의 포도 농장으로 떠나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28일 스킨푸드 홈페이지 및 개별 SMS를 통해 이루어진다.


10월9일에 출발 예정인 이번 여행은 당도가 높고 맛과 향이 살아있는 영동 포도 수확 체험뿐만 아니라, 직접 딴 포도로 나만의 와인 만들기, 천년고찰 직지사 단풍 구경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고대미 영양라인 출시를 기념해 영양 가득한 삼색 고대미로 지은 비빔밥 식사가 제공되며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푸짐한 여행기념 선물이 증정된다.


지난 2005년부터 연 2회 이상 꾸준히 실시해오고 있는 스킨푸드의 푸드 체험 이벤트는 매 시즌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스킨푸드 고유의 독특한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푸드 체험여행은 스킨푸드의 브랜드 콘셉트가 잘 살아있는 이벤트로, 매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킨푸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푸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www.theskinfoo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