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아카데미 R&D센터’ 오픈 기념식 가져
‘반디 아카데미 R&D센터’ 오픈 기념식 가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9.0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네일리스트 양성 교육 기관으로 선봬
자연을 담은 생생한 컬러를 지향하는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8월31일 최고의 네일리스트 양성을 위한 ‘반디 아카데미 R&D센터’의 대대적인 오픈 기념식을 가졌다.

총 3부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부에서 개회식 및 프레스 핸드 프린팅 행사를 진행했으며 한국네일협회 고문 이미선 원장, 조옥희 원장, 최경희 원장, 한국네일협회 강문대 수석부회장, 이손 기술위원장, 오현정 네일미용협의회 회장, 네일피아 전미영 국장, 이도근 학원연합회장 등 네일 업계 관계자들을 비롯 평소 반디 마니아로 알려진 박수진, 이영은, 변정수, 백보람, 김희철(슈퍼주니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2부에서는 프레스를 대상으로 한 퍼스널 컬러 시스템 교육을 실시, 타 아카데미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퍼스널 컬러 진단 과정의 맛보기 강의를 진행했다. 이어 3부에서는 파워 블로거를 대상으로 반디 가을 룩 네일아트 클래스를 진행해, 참석한 파워블로거들에게 더욱 즐거운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외에도 반디 아카데미 R&D센터는 협회관계자 및 프레스 외의 전문 네일리스트를 꿈꾸는 이들만을 위해 반디 아카데미만의 프로페셔널함이 느껴지는 네일 갤러리 룸을 구성,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반디 아카데미 R&D센터는 프로페셔널 네일리스트를 위한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은 물론, 1:1 맞춤교육 시스템을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창업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퍼스널 컬러시스템으로 개발된 반디의 네일 제품은 다양한 컬러와 우수한 품질로 고퀄리티의 아트 작품을 구현에 차별점을 두었고 뉴 트렌드 교육과정도 선보인다.


배선미 대표는 “반디 아카데미 R&D센터는 한국네일 산업의 근본적인 솔루션이 필요한 고퀄리티의 우수한 네일리스트 육성과 최상의 제품력을 강화하기 위해 설립했다”며 “앞으로 반디 아카데미 R&D센터는 네일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프로네일리스트 양성을 통해 국내 네일 살롱의 체계화된 서비스관리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인재를 양성, 네일 산업을 제도화하는 기틀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반디 아카데미 R&D센터를 통해 네일 시장 분석과 트렌드 상품화 프로세스 전반을 다루고, 네일의 포뮬러 제형개발, 제품의 기능과 안정성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네일아트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한다”며 “전문 인력 양성과 더불어 네일 트렌드 분석을 통해 한국 네일 산업을 이끌어가는 축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반디 아카데미 R&D 센터는 9월1일부터 오픈 기념 프로젝트로 프로네일리스를 꿈꾸는 이들을 대상, 특별 장학금 전액 지원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선착순 100명에 한정해 진행 예정으로 반디 아카데미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www.bandiacade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