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아이펜더’ 론칭 5주년 기념 이벤트
‘굿바이 아이펜더’ 론칭 5주년 기념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9.0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춘 온라인 이벤트 통한 바이럴 마케팅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굿바이 아이펜더’의 론칭 5주년을 맞아 오리지날 마스카라를 출시하며 온라인 이벤트와 바이럴 마케팅 등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보브는 마스카라의 ‘명가’답게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굳건히 하고 프리미엄 브랜드서 우위를 지켜나가기 위해 온라인 이슈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오리지날 마스카라는 일명 ‘명품 마스카라’라는 타이틀과 함께 한예슬의 다양하고 시크한 비주얼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당신의 속눈썹에 선물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한예슬이 선택한 명품 마스카라의 3가지 비밀을 찾아서’와 오리지날 퍼즐 맞추기 이벤트 등 100명의 고객에게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날 마스카라 정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브의 굿바이 아이펜더 브랜드 5주년 출시를 기념한 이번 행사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마스카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정보와 재미를 함께 줄 수 있어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오리지날 마스카라 출시 전 보브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를 강화하는 한편, 광고와 비주얼 영역을 확대함으로서 홍보효과를 증대하고 있다. 또한 보브 마니아들을 위한 이벤트와 블로그, 까페를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정확한 콘셉트와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등 방문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마케팅본부 광고홍보팀 함원정 차장은 “굿바이 아이펜더 브랜드는 올해 5주년을 맞아, 150만개 판매라는 놀라운 기록을 가지고 있다”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한 오리지날 마스카라는 더욱 강력해진 제품력과 고급스런 패키지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마스카라의 프리미엄을 강조한 한예슬의 광고 비주얼은 온라인상에서 보브 마니아 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며 “앞으로 보브는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영역을 확대하고,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더욱 강력하고 파워풀한 제품력을 내세운 이번 오리지널 마스카라는, 그 동안 보브의 마스카라 노하우로 강력한 번짐 방지 기술이 특징이다.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명품 마스카라로 파워 볼륨과 파워코팅으로 최고의 속눈썹을 연출해 주며, 노리무버 타입으로 클렌징이 간편하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