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소래담 선플레이’ 샘플링 이벤트
‘멘소래담 선플레이’ 샘플링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8.1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 잠실 수영장서 입장 고객 대상 진행

뷰티 & 헬스케어 그룹 한국멘소래담은 일본 No.1 자외선 차단제 브랜드, 멘소래담 선플레이와 함께 무더운 여름 야외 수영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샘플링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멘소래담 선플레이는 8월16일부터 한강 수영장 잠실 지구에서 수영장을 찾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선플레이 슈퍼블록 정품 및 워터인유브이 샘플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한국멘소래담은 이번 한강 수영장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제약회사 기반의 자외선 차단제 멘소래담 선플레이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멘소래담 선플레이는 멘소래담 사와 일본 유명 OTC 제약회사 로토 사가 함께 공동 개발한 워터리 타입의 신개념 자외선 차단제로 일본 내 자외선 차단제 판매 1위를 기록한 베스트아이템 이다.

멘소래담 선플레이는 워터리 리퀴드 포뮬레이션 기술로 강력한 이중 자외선 차단 및 워터프루프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끈적이지 않고 적은 양으로도 흡수력 및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가장 큰 강점이다.


워터리 리퀴드 포뮬레이션 기술은 액상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속에 거울처럼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미세한 파우더 반사체를 함유해 물과 같이 촉촉하고 가벼운 발림성은 물론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함께 제공한다.


멘소래담 선플레이 브랜드 매니저 박재현 과장은 “멘소래담 선플레이는 가볍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여름철 남녀노소 모두의 필수품이다”라며 “이번 한강 수영장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멘소래담 선플레이만의 워터리 리퀴드 포물레이션 기술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를 경험 제공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www.mentholatu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