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소래담 아크네스, 온라인 퀴즈 이벤트
멘소래담 아크네스, 온라인 퀴즈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8.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사이즈 제품 증정 이벤트 함께 진행

트러블 피부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멘소래담 아크네스가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멘소래담 아크네스 1319 피부트러블 클리닉’ 홈페이지 방문해 티아라 멤버가 추천하는 뷰티아이템을 맞추면 된다. 



9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아크네스 제품 및 티아라의 싸인CD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0월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와 함께 멘소래담 아크네스는 할인점 및 드러그 스토어에서 아크네스 베스트 클렌징 아이템, 크리미워시 정품 구입시 미니사이즈 제품 (파우더로션 또는 오일컨트롤모이스처라이저)을 체험할 수 있도록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제품 증정 이벤트는 8월부터 홈플러스, 롯데마트, 왓슨, 올리브영 등 5개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멘소래담 아크네스는 120년 전통의 뷰티 & 헬스케어 기업 멘소래담사의 트러블 전문케어 브랜드로 기초 화장품부터 스페셜 트리트먼트까지 세분화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클렌징과 보습, 스페셜트리트먼트까지 3단계로 다양한 제품 구성을 선보이는 멘소래담 아크네스는 국내 및 일본 등의 아시아 지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 매니저 박재현 과장은 “피부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멘소래담 아크네스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라며 “이번 아크네스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멘소래담 아크네스만의 전문성과 시스템별 사용 및 일본 판매 No.1 제품 등 멘소래담 아크네스만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www.acnesclin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