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알로에 베라 농축액 함유, 피부 진정 효과 좋아~
잠시나마 일상의 탈출을 만끽할 수 있는 여름휴가 시즌이 지나고, 남은 건 선번으로 인해 자극받아 벌겋게 닳아 오른 피부다. 전문 숍에 들러 관리를 받는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휴가 동안 쌓여버린 업무로 그럴만한 여유가 생기질 않는다. 이럴 때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홈 케어 피부 진정법은 마스크 팩이다.
JNC화장품㈜(대표이사 이정원)에서는 자극 받는 얼굴 피부를 진정시키고 물놀이로 빼앗겨버린 수분을 가득 채워줄 수 있는 방안으로 ‘알로에 수딩 마스크’ 사용을 추천한다.
‘알로에 수딩 마스크’는 300% 농축된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1장의 사용으로 마치 3장을 사용한 듯 한 효과를 주는 고농축 마스크 팩 제품이다.
피부 진정과 재생, 보습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알로에 베라 성분이 여름철 강한 햇빛에 노출되어 손상된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물에 자주 닿아 수분이 빼앗겨 건조해진 피부 보습력을 높여준다.
또한 비타민B와 인삼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대사 기능을 촉진시키고 피부의 저항력을 길러주어 건강하게 가꿔주며 글라이코실 트레할로스 성분이 수분 보습을 유지시켜줌과 동시에 피부 속 세포 내의 물질을 보호해 준다.
한편 JNC 알로에 수딩 마스크는 가까운 화장품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별도의 미니 진열대를 제작하여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www.jnc.co.kr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