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쥬크르, 롯데백화점 4개 매장 오픈
닥터쥬크르, 롯데백화점 4개 매장 오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0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적인 네트워크 형성 위한 발판 마련
대한민국 대표 성체 줄기세포 전문기업인 (주)알앤엘바이오(대표이사 라정찬)의 기술로 탄생한 줄기세포 화장품 ‘닥터쥬크르’가 롯데백화점 강남점과 대구점 명품관에 이어 8월 중 롯데백화점 4개점을 추가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롯데백화점 대구점 명품관과 4월 강남점 입점 이후 인기몰이 중인 닥터쥬크르는 세계 최초 줄기세포배양액 100%의 천연화장품이라는 특화된 제품으로 최첨단 기기를 이용한 피부측정과 메디컬 서비스를 접목한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8월3일 롯데백화점 관악점을 시작으로 8월 중 부산 센텀시티점, 청량리점, 광주점과 9월 대전점을 추가 오픈해 전국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으로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공중파 및 케이블 TV-CF 방영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닥터쥬크르의 스타 제품인 ‘밀리언스템 셀 매직 컨센트레이트’는 예약 주문과 함께 1주일 정도를 기다려야 구매가 가능할 정도로 론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닥터쥬크르 ‘마이 셀(My Cell)’은 세계 최초의 자가 줄기세포 화장품으로 본인의 지방조직에서 줄기세포를 분리, 배양한 뒤 이를 바탕으로 오직 자신만을 위한 ‘맞춤형 줄기세포 화장품’을 생산한다. 100% 줄기세포 배양액만으로 만든 닥터쥬크르의 마이 셀은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화장품으로 되돌아가고 싶었던 꿈의 시절 30대를 다시 한 번 느끼게 해준다.


알앤엘바이오측은 2010년 8월 4개점 오픈에 이어 2011년에도 롯데백화점을 중심으로 추가 오픈 예정이며 이를 발판으로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완성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www.drjuc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